브랜드톡

온라인몰 상표정책

온라인몰 상표정책

아마존

홈페이지 바로가기
아마존
  • 01

    브랜드 레지스트리

  • 아마존 내에 셀러의 브랜드를 등록하는 것을 말합니다.
    이를 통해 고객에게 브랜드에 대한 풍부하고 신뢰도 높은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판매량 증가를 기대할 수 있고, 장기적으로는 브랜드 인지도를 통해 사업을 확장할 수도 있으며, 아마존 내 지적 재산권 침해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.

  • 02

    브랜드 레지스트리 등록 조건

    • 브랜드 레지스트리 등록을 원하는 국가에 출원 중이거나 등록 완료된 상표

    • 아마존 셀러 계정 가입

    • 상품이나 상품 패키지에 브랜드 로고 삽입

  • 03

    브랜드 레지스트리 등록 필요 정보

    • 상표 출원/등록 번호

    • 단어/텍스트 또는 이미지/디자인(예: 로고)이 될 수 있는 “브랜드 마크”

    • 브랜드 상품이 리스팅 되어야 하는 상품 카테고리(예: 의류, 스포츠 용품, 전자제품 등)

    • 브랜드 상품이 제조/유통되는 국가